본문 바로가기
돈 정보

마에스트라, 원작, 뜻, 재방송, 인물관계도, 시청률: 소개

by money1914 2024. 2. 2.
반응형

ㄱㄱ

 

 

드라마 '마에스트라'는 전 세계 단 5%뿐인 여성 지휘자, 천재 혹은 전설이라 불리는 차세음이 자신의 비밀을 감춘 채 오케스트라를 둘러싼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마에스트라,

원작

'마에스트라'의 원작은 프랑스 드라마 '필하모니아'로, 총 1개의 시즌,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스릴러 드라마다. 원작의 줄거리를 알더라도 앞으로 이영애 님의 연기와 어떻게 원작과 다르게 연출했을지 더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마에스트라'는 이탈리아어로 "대단한"이나 "탁월한"을 의미하며 주로 음악 분야에서 사용되며, 지휘자를 가리킬 때 사용되기도 합니다. 마에스트로라고도 발음하며, 지휘자로서의 뛰어난 능력과 지도력을 강조하는 말이라고 합니다.

 재방송

'마에스트라'의 재방송 편성 채널은 tvN, 티비엔 드라마, tvN 스토리 등입니다. 다시 보기는 티빙, 디즈니 플러스에서 가능합니다.

인물관계도

'마에스트라'에서 인물관계도 속 차세음 (이영애 분)과 연결된 유정재 (이무생 분), 김필 (김영재 분), 이루나 (황보름별 분)의 상반되는 관계성 키워드를 공개해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는 것.

시청률

'마에스트라'는 6%대 시청률로 자체 최고치를 경신하며 막을 내렸다. 1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4.5%, 최고 6.0%를 기록했고 전국 가구 기준 평균 4.2%, 최고 5.3%를 기록, 수도권과 전국 모두 케이블 및 종편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결론

드라마 '마에스트라'는 여성 지휘자 차세음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들과 그들의 관계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원작 '필하모니아'의 훌륭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국의 배우들이 탁월한 연기를 선보여 시청률도 높은 수치를 기록하였습니다. 재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그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