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정보

박보검의 음악 경력: 가수로서의 경력과 그가 부른 노래

by money1914 2023. 12. 9.
반응형

박보검은 또한 가수로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여러 곳에 지원하고 훈련했습니다. 그는 뮤지컬에도 도전하기 시작 작했습니다. 최근에는 뮤지컬 '렛미플라이’에 출연하여 안지환, 신재범과 함께 동네에서 수선집을 운영하는 평범한 청년 역을 연기했습니다.

012

 

박보검의 음악 경력: 가수로서의 경력과 그가 부른 노래

박보검은 대한민국의 유명한 배우이자 음악가입니다. 그는 1993년 6월 16일 서울에서 태어나 시의원을 지낸 아버지의 두 남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피아노를 치고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했고, 싱어송라이터를 꿈꿨습니다. 그러다가 여러 유명 연예 기획사에 자신의 노래 영상을 보내고, 연기자로 전전향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2011년 영화 《블라인드》에서 시각장애인 수아의 남동생 김동현 역으로 데뷔하며 첫 연기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영화 《차형사》, 드라마 《각시탈》, 《원더풀 마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작은 역할을 거친 후, 경력을 쌓아갔습니다.. 그는 특히 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강동석의 고등학교 시절 아역에 캐스팅되면서 실감 나는 경상도 사투리 연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는 당시 같은 소속사 선배인 신승환 에게 사투리 지도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는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에서 천재 첼리스트 이윤후 역할을 연기하면서 유망주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이 작품은 KBS 연기대상과 에이판 스타 어워즈 신인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그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청춘 바둑기사 최택으로 출연하면서 일약 스타덤에 올랐고, 이듬해 청춘 사극 《구름이 그린 달빛》이 연이어 많은 인기를 끌면서 연타 흥행을 쳤고 톱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그는 이 작품에서 최연소 남자배우로 최우수연기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드라마 《남자친구》와 드라마 《청춘기록》에 출연하면서 다양한 캐릭터와 감정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배우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영화와 뮤지컬에도 활동하며 음악적 재능도 발전시켰습니다. 그는 전공 수업으로 뮤지컬 단막극 《곰, 청혼》의 공동 연출을 맡은 것에 이어, 명지대학교 졸업 작품 공연이자 미국의 동명 뮤지컬을 새롭게 재구성한 《《헤어스프레이》에 배우가 아닌 음악감독 스태프로 참여하였습니다.

박보검은 현재 상명대학교 대학원에서 뉴미디어음악학과를 전공하면서 음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박보검의 음악 경력: 가수로서의 경력과 그가 부른 노래

 그는 피아노를 치고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하며, 싱어송라이터를 꿈꿨습니다. 그는 일렉트로니카 음악 장르를 하우스 스타일로 합니다. 그는 2016년에 첫 번째 정규 앨범 '내 사람’을 발표하였으며, 이 앨범에는 ‘구름이 그린 달빛’ OST Part 11, ‘참 좋은 시절’ OST, ‘남자친구’ OST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는 또한 아이더와 컬래버레이션하여 ‘별 보러 가자’, '‘빈칸: Bloomin’, '‘포니캐년: 일본 1st’ 등의 싱글을 발표하였습니다. 그의 노래는 감성적이고 따뜻한 멜로디와 감동적인 가사가 특징입니다. 그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강렬합니다. 박보검은 가수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다양한 캐릭터와 역할을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박보검은 현재 상명대학교 대학원에서 뉴미디어음악학과를 전공하면서 음악적 재능도 발전시시키고 있습니다. 

 

박보검의 가수로 그가 부른 노래

박보검의 노래 중에서 추천하시는 곡은 저는 박보검의 노래를 들으면 힐링되고 감동받습니다. 그는 피아노를 치고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하며, 싱어송라이터를 꿈꿨습니다. 그는 일렉트로니카 음악 장르를 하우스 스타일로 한다고 합니다. 그는 2016년에 첫 번째 정규 앨범 '내 사람’을 발표하였으며, 이 앨범에는 ‘구름이 그린 달빛’ OST Part 11, ‘참 좋은 시절’ OST, ‘남자친구’ OST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는 또한 아이더와 컬래버레이션하여 ‘별 보러 가자’, ‘’‘빈칸: Bloomin’, ‘’‘포니캐년: 일본 1st’ 등의 싱글을 발표하였습니다.

저는 박보검의 노래 중에서 별 보러 가자라는 곡을 추천합니다. 이 곡은 2018년에 발매된 아이더 박보검 컬래버레이션 Music Film (아이더 18 F/W)의 주제곡입니다. 이 곡은 박보검의 목소리와 아이더의 감성적인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서 매우 아름답고 따뜻한 노래입니다.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별을 보며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연인들이 많고 바람을 담고 있습니다. 이 곡은 많은 사람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었습니다.

박보검의 노래 중에서 별 보러 가자를 들어보시겠습니까? 저는 이 곡을 들으면서 박보검과 함께 별을 바라보며 행복한 기분이 듭니다

 

무료 다운로드 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