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정보

동치미 서정희 연하의 건축가와 재혼을 전제로 교제 중

by money1914 2023. 11. 14.
반응형

서정희 그녀는 최근에 연하의 건축가와 열애설이 제기되었으며, 이에 대해 그녀의 딸 서동주도 두 사람의 관계를 응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서정희는 방송에서 자신의 생각과 경험을 솔직하게 공유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동치미 서정희 연하의 건축가와 재혼을 전제로 교제 중

상단 광고

 

동치미 서정희 

서세원의 사망 후 4개월이 지난 8월 "몇 달간 굳이 말하고 싶지 않은 힘든 시간들이었다. 기다림에 속고 울면서 지낸 삶이 아무것도 아니게 됐다"라고 속내를 고백했던 서정희는 9월 '동치미'에서 서세원이 사망하기 이틀 전까지 통화를 시도했던 사실을 전하기도 했다. 서정희는 "돌아가시기 이틀 전이었는데, 제 마음이 못 견디겠더라. 용기를 내서 전화를 또 했다. 통화가 안 됐다. 그러고 이틀 있다가 (서) 동주한테 소식을 들었다. 믿을 수 없었다. 할리우드 스타들처럼 전 남편과 새로운 남자친구와 함께 여행을 가서 크루즈 관광을 즐기고 같이 식사하는 일은 없었다. "저는 지금도 남편이 죽지 않았더라면 거기서 해방되지도 못했고, 계속 미련 때문에 전화기를 들고 살 것 같다. 지금은 완전히 자유가 됐다. 지금은 빨리 결혼해야겠다는 생각 밖에 없다"라고 재혼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음을 밝혔다.

 

동치미 서정희 연하의 건축가와 재혼을 전제로 교제 중

동치미 서정희 연하의 건축가와 재혼을 전제로 교제 중 열애설 상대로 알려진 A 씨와는 서정희가 관심이 있는 건축 분야로 공감했다는 이야기도 전해지고 있다. 서정희는 자신이 건축, 인테리어를 좋아하며 이상형으로는 "문화적 코드가 맞으면 좋겠다"라고 얘기해 왔다.
지난 2021년 서정희는 자신의 SNS로 "방송과 저는 맞지 않는 것 같다. 어떻게 해야 될지도 모른다. 있는 그대로 해도 있는 그대로 나오지 않는다. 왜곡된 것들을 다시 바로 잡을 수도 없다. 핑계를 대지 않아야 하는데 말이다. 갑자기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정희의 열애설이 전해진 후 소속사 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서정희의 열애설 보도에 대해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다"라고 말을 아꼈다.

 

재혼을 전제로 교제 중

 

동치미 서정희 연하의 건축가와 재혼을 전제로 교제 중

동치미 서정희는 한국의 방송인으로, MBN의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과거에 전 남편 서세원과의 관계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녀는 서세원의 사망 후에 자유를 느꼈으며, 재혼을 생각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